경계없는 톡 커뮤니케이션
카카오 상담톡 흐름도
카카오 상담톡은 상담전용 API를 이용하여 고객사 모바일 홈이나 홈페이지, 광고 배너 등을 클릭하면 다이렉트로 카카오톡 플랫폼에서 전문 상담사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입장에서는 스펙트라의 전문 톡 솔루션과 고객의 인프라가 유기적으로 연동되므로 카카오의 환경이 아닌 수년간 개발해 온 전문 상담 톡 기능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상담톡은 일일 기준 동일고객에 한해 상담된 건은 횟수에 상관없이 1회 과금되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고유한 식별값으로 한 사용자와 하루에 여러 번 상담해도 중복 과금하지 않습니다. 다만 하루가 지난 이후에는 새 상담으로 간주하여 과금합니다.또한 센터가 사용하는 스펙트라의 인게이저 상담솔루션은 채널 및 CRM 연동을 포함한 라이센스 비용이 있습니다.
상담톡상에서 카카오톡 이용자의 프로필명이나 이미지를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별도의 이용자 식별값(user_key)를 제공하므로 기존 상담이력이 있는 이용자라면 그 내용을 확인하고 계속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와의 상담 세션이 유지되어 있을 경우 언제든지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세션 유지기간은 30일입니다. 다만 고객이 채팅방을 나가면 세션은 언제든지 종료됩니다.
고객과 쉽게 대화하도록 문을 활짝 열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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