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트라의 제품을 도입한 고객 사례를중심으로 다양한 사용성 자료를 제공합니다. 제품 사용성에 대한 인터뷰, 효율성에 따른 ROI자료 및 고객 경험의 이야기를 통해 스펙트라의 제품을 만나보세요.
Case Study 스마트하게 고객과 소통하는 NH농협은행 스마트상담센터 옴니채널 컨택센터 구축 성공사례입니다. (금융기관 멀티미디어 통합 상담관리 솔루션 적용효과 분석) IT 전망 보고서 IDG에 “IT 전망 보고서” 기고글을 싣게 됐습니다. 실시간 유통과 커뮤니케이션의 시대, 실시간과 비실시간의 경계를 유연하게 조절 하기 위한 전략을 소개합니다. 롯데닷컴 고객중심 “톡” 롯데닷컴에서 고객중심의 실시간 채팅 서비스를 오픈 하였습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않는 ‘톡’ 채널의 즐거운 바이럴 영상입니다. “모바일 톡” 서비스2015 홈쇼핑 앱의 모바일 톡 상담 구축 성공사례를 통해 모바일 중심의 컨택센터 운영에 대한 비전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