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717���������������������������������������������������������������������������AW717������������������������������������������������������������ / Posted By Spectra 목록 관련게시글 톡 서비스의 생산성과 서비스 가치는 얼마나 될까요?업계나 업무 성격에 따라 다르지만,하루에 콜센터에서 상담사 한명이 처리하는 전화량은 평균 100건 입니다.건당 처리시간은 평균적으로 약 3분이라고 합니다.흔히 콜센터의 상담사 KPI는 인당 처리건수와 처리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2016.06.23 / Posted By Spectra상담의 현실적 자동화를 말하는, 스펙트라의 스마트 헬퍼상담의 현실적 자동화를 말하는, 스펙트라의 스마트 헬퍼Q: 알파고의 인공지능 바람, 페이스북의 챗봇, 애플의 siri과 비슷한건가?스펙트라가 말하는 스마트 헬퍼는 인공지능 이라기 보다는 센스있는 헬퍼 개념이다.시장의 인공지능 봇은 고객의 자연어 질문을 스스로 정확하게 인지하고 응답을 하는 것이지만,국내에 이러한 기술을 현실화하기는 쉽지 않다.스펙트라의 헬퍼는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정확한 도움을 주는 것이 핵심이다.하지만 그 도움의 질이 스마트하다. 봇은 인지 실패 후 오류 답변을 할 수 있지만,스마트 헬퍼는 실패하지 않는다. 2016.06.23 / Posted By Spect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