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ISO/IEC27001:2022 인증 획득 (정보보안경영시스템 공식 인증) 기아자동차 인증중고차 카카오상담톡 구축 NOA 출시 (AI Agent)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인터넷 우체국, 우체국 쇼핑 ) AI Agent 및 채팅상담 구축 하나은행 다국어 채팅상담 외국어 서비스 구축 JB우리캐피탈 채권추심 채팅상담 시스템 구축 우리금융캐피탈 렌터카 영업 지원 단체 채팅 협업 서비스 구축 AIA 생명 AI 플랫폼 기반 채팅상담 시스템 구축 (AI Assistant 포함) HMM 전사 생성형 AI 챗봇 서비스 도입 및 글로벌 채팅 상담 서비스 구축 현대백화점 뉴커머스시스템 오프라인 지점 채팅 상담 서비스 구축 SK렌터카 영업사원 법인폰 카카오 상담톡 소통 시스템 구축 하나카드 다국어 실시간 채팅상담 서비스 구축 경남은행 AI 챗봇 연계 상담 시스템 구축 삼성카드 고객센터 상담 시스템 전면 재구축 하나손해보험 카카오페이 제휴 기반 보험 보장분석 채널 구축 삼성전자서비스 생성형 AI 기반 상담 시스템 고도화 2024 DWorks AI Assistant 출시 시나리오 챗봇 단독 제품화 출시 (Scenario Bot) 일본 특화 솔루션 M-Talk 6.1J 릴리스 기아자동차 DWorks 옴니채널 및 라이브 챗 구축 우리은행 DWorks 채팅상담 고도화 구축 기업은행 eNomix Engager 고객센터 상담 업무프로세스 고도화 구축 현대캐피탈 eNomix Engager 주택금융 채팅상담서비스 증설 구축 AMEX(일본) 시나리오 봇 라인 메신저 연계 구축 SK텔레콤 채팅상담 솔루션 업그레이드 (AI Assistant 포함) 신한카드 채팅 심사발급 / 채권 모바일 Talk상담 시스템 구축 한화생명 온슈어 고객센터 고도화 및 카카오상담톡 구축 (AI Assistant 포함) SOOP ERMS 고도화 구축 풀무원 고객기쁨센터 Talk 상담 구축 그린카(롯데렌터카 G Car) 시나리오봇 자동화 및 카카오상담톡 구축 2023 DWorks SalesBridge 출시(파트너 협업 솔루션) DWorks CS Talk, FAQ, QnA 출시 (Victory 제품 명칭 변경) 하나증권 Victory 프라임 케어 쪽지 구축 롯데카드 eNomix Engager ERMS 구축 국민건강보험공단, 한국도로공사, 대한법률구조공단 Victory B.Talk 구축 한국씨티은행 eNomix Engager ERMS 업그레이드 구축 삼성화재해상보험 eNomix Engager ERMS 업그레이드 구축 2022 Victory QnA 서비스 출시 현대자동차 Victory 멀티채널 구축 카카오페이손해보험 Victory 카카오 채팅 상담 구축 삼성카드 Victory 화상상담시스템 구축 하나은행 Victory 챗봇연계 및 채팅시스템 구축 KB금융그룹 Victory 표준 채팅 도입 구축 노무라증권, 야마다 전기 외 (일본) 2021 기업부설 연구소 설립 메시징 플랫폼 Victory 출시 신한은행 Victory 온오프연계 상담 & 마케팅 플랫폼 구축 하나금융파인드 Victory 커뮤니케이션 채팅 툴 도입 구축 라이나금융 Victory CS톡 플랫폼 구축 현대백화점 회원상담실 eNomix Engager CS Talk & 시나리오 봇 구축 하나투어 eNomix Engager CS Talk & 시나리오 봇 구축 코스트코재팬, 신킨정보시스템 외 (일본) 2020 일터 혁신 컨설팅 우수 기업 선정 LINE 상담 서비스 오픈 SGI 서울보증, 유안타증권 eNomix Engager CS Talk 구축 키움증권, 이랜드리테일, 대구은행 eNomix Engager CS Talk & 시나리오 봇 구축 일본통합전력콜센터, 오사카가스 외 (일본) 2019 M-Talk 4.1J (일본버전) 릴리즈 콘솔 API v1.1.1 릴리즈 롯데쇼핑, 한화손해보험,현대캐피탈 eNomix Engager CS Talk 구축 국민은행, SK텔레콤 eNomix Engager 시나리오 봇 구축 올림푸스, 토카이옵티칼 외 (일본) 2018 카카오 상담톡 파트너 선정 시나리오 봇 출시 (시나리오 기반 챗봇 솔루션) KB손해보험 eNomix Engager CS Talk & 시나리오 봇 구축 LG유플러스, 미래에셋대우 eNomix Engager CS Talk 구축 하나카드 심사발급 자동화 시나리오 봇 구축 농협은행 스마트금융센터 화상상담 구축 라쿠텐카드, 야마토 운수 외(일본) 2017 2017년 1월 eNomix Engager v1.8 릴리스 챗봇 & 톡 상담 연계 사이트 오픈 : 대한통운 , 한국 전력, 기업은행, 신한은행 24* 365 챗봇 응대를 지원하는 접수톡 출시 2017년 5월 M-Talk 3.0J LINE 릴리스 2017년 5월 eNomix Engager v1.9 릴리스 2017년 6월 한화투자증권 , 10월 유안타 증권, 톡 상담 센터 구축 계약 2017년 8월 eNomix Engager v2.0 릴리스 2017년 11월, 카카오뱅크 톡 전용 상담센터 오픈 (톡 전문 상담사 100명) 2017년 12월, 국민카드 카드 심사 업무 스마트 봇 상담(자동화 톡 상담 솔루션 )오픈 2017년 12월 스펙트라 Dev Day 개발공모전 및 시상식 개최 마야시스템, 캐논ITS 외 (일본) 2016 249개 누적 고객사 돌파 농협생명보험, 카카오 뱅크, 신한금융투자, 수협은행, 케이뱅크, 쏘카, 칸투칸 등 톡 상담 오픈 인터넷 전문은행의 상담 솔루션 100% 시장점유율 확보 자동화 톡 솔루션, “스마트헬퍼” 출시 2016 Wise Engagement Insight 고객 세미나 개최 일본 Call Center / CRM DEMO Conference 2016 in Osaka(5월)/ in Tokyo(11월) 참가 일본 레퍼런스 전년 대비 2배 증가 재춘관제약소, 센슈카이 외 (일본) 2015 237개 누적 고객사 돌파 농협, 신한은행, 삼성카드를 중심으로 금융권의 톡 서비스 메인 채널로 공급 마케팅 인게이지먼트 솔루션, “엠포스” 출시 일본 Call Center / CRM DEMO Conference 2015 in Osaka(5월)/ in Tokyo(11월) 참가 일본 시장 진출 3년만에 레퍼런스 확보 NTT (일본) 2014 210개 누적 고객사 돌파 GS 홈쇼핑, 경기도청, 대한항공 등 10개사 채팅 상담 솔루션 도입, 2014 도쿄 일본 콜센터 컨퍼런스(11/13-11/14) VIP 고객 세미나 - Create Meaningful Channel 카카오톡 플랫폼 상담 서비스, K-Talk 출시 2013 SW 공학센터 <품질 우수과제>선정 교보생명, 외환은행, NH투자증권, KT, SK텔레콤,SK플래닛, 삼성전자, 현대증권 채팅 솔루션 도입 한이음엑스포 2013 - Talk 제품 소개 대한민국 커뮤니티데이(KCD)행사 참여 SE기술 현장 적용 지원사업 최종 선정 구축형 CTIP 구현 및 적용 2012 [Value Up! 스마트한 컨택센터] 세미나 개최 모바일 게임용 FAQ, 메일상담 시스템 구축 뱅킹 App 전용 FAQ, 메일상담, 톡상담,SNS 상담구축 (외환은행 M뱅크 스마트고객센터 구축) 한화그룹 10개 계열사 통합 VOC 관리체계 구축 2011 EE-SNS 출시 (SNS 상담 솔루션) EE-Talk 출시 (Talk 상담 솔루션) EE-CS App 출시 (스마트 앱 고객센터) OCAP2011 Annual Conference 참가 삼성전자 글로벌ERMS 구축 2010 하나SK카드 ERMS구축 웅진지식오션 시스템 구축 아주캐피탈 채팅상담 시스템 구축 자산관리리공사 통합 VOC 시스템 구축 2009 성공적인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VOC 구축 특별 세미나 개최 커머스플래닛 사이버상담 시스템 구축 롯데카드 VOC 시스템 구축 OCAP2011 Annual Conference 참가 대한항공 LA/MO 서버 이전 및 LA 이중화 대한항공 채팅상담 시스템 (해외사이트-일본, 중국) 구축 프로젝트 국세청, 식약청, 한국도로공사 상담 시스템 구축 2008 국민은행 차세대 인터넷 뱅킹 프로젝트 멜론, 현대카드, KTF,BC카드 고객센터 구축 병무청 VOC 코리아 솔루션 페어 2008 참가 하나은행 아웃바운드 채팅 세일즈 시스템 구축 EE(eNomix Enterprise) 출시 2007 LiveAct, 2007년 하반기 우수 신규 ASP 선정 eNomix MO(문자상담) 출시 2006 Frost & Sullivan(美) 주관 CRM Award 수상 2005 eNomix Self Enterprise 출시(웹기반 FAQ 관리 솔루션) Frost & Sullivan(美) 주관 한국콘택센터 대상 기술부문상 수상 2004 eNomix LiveAct 출시 (웹기반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채팅상담솔루션) 2003 eNomix Mail2000, Self2000 다국어버전 출시 eNomix VOC 출시 (VOC 솔루션)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소프트웨어 품질인증 획득 2002 정보통신부 신소프트웨어 상품대상 수상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행정업무용 S/W 선정 eNomix Mail2000 출시 (이메일상담 솔루션) eNomix Self2000 출시 (FAQ 관리 솔루션) eNomix LiveChat 출시 (채팅상담 솔루션) 2001 IBM, HP, Compaq, LG CNS와 솔루션 파트너십 체결 1999 주식회사 스펙트라 설립 (1999년 3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