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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기능
사용자 친화적인 UI/UX
최신 UI/UX 트랜드 적용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업무에 적합한 UI/UX와 편의 기능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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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기능
시나리오 봇으로
고객 자동응대
시나리오봇으로 고객 맞춤형 시나리오를
설계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셀프 처리를 지원합니다.
시나리오 봇은 고객의 시간과 노력을 줄여주고,
센터의 업무 생산성은 높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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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기능
QNA
전통적인 고객대응 채널인 이메일과 게시판을
통해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1대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질문을 접수받고
고객은 이메일로 답변을 받거나 나의 상담내역에서
답변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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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기능
지식&FAQ
상담에 활용할 수 있는 지식들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셀프 처리를 위한 FAQ를 카테고리별로
분류해서 관리하고 셀프 시나리오 처럼 운영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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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기능
센터/사용자 별
대시보드와 리포트
대시보드를 이용하여 운영 현황을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를 통해 센터의 기간 별 현황을
확인하거나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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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기능
센터/사용자,
다양한설정
센터와 부서, 센터운영, 조직과 사용자, 고객의 인입경로 등을
센터의 운영정책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역활, 금칙어, 커스텀 필드, 보안 설정으로
센터의 부가적인 운영이나 보안 정책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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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기능
다양한 편의 기능
상담 중 사용자에게 티켓을 전달 또는,
담당자를 초대하여 상담을 지원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등 메시지를 자동 혹은 수동 마스킹으로
노출을 제한하며, 단축키 입력으로 설정된 메시지를
자동으로 입력 할 수 있도록 개인별 설정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