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orks CS Talk

고객과의 모든 소통 채널의 통합, AX 시대 최적의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하세요.

옴니채널

고객과 언제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통합하거나 선택적으로 활용하여 고객 중심 접근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여주세요.

시나리오 봇

시나리오 봇으로 고객의 셀프 처리를 지원함으로써 고객의 시간과 노력은 줄여주고, 센터의 업무 생산성은 높여주세요.

AI 비서

AI가 최적의 답변을 추천하고, 상담이 끝나면 알아서 대화를 분류하고 요약해 줌으로써 센터의 업무 생산성을 높여주세요.

All in One 솔루션

내·외부 소통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 채팅, 카카오톡, 챗봇, 화상 상담, E-mail 등
모든 고객 접점 업무를 DWorks CS Talk 솔루션에서 관리합니다.

업무 생산성을
높여주는 AI 비서

AI를 통해 대화분류와 요약같은 후처리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질문에 가장 적합한 FAQ나 지식을 찾아서 요약된 문장으로
답변을 추천 받을 수 있으며 대화내용을 요약해서 지식으로 전환하고
지식이나 FAQ의 문장 교정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주요기능

    사용자 친화적인 UI/UX

    최신 UI/UX 트랜드 적용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업무에 적합한 UI/UX와 편의 기능 제공합니다.

  • 주요기능

    시나리오 봇으로
    고객 자동응대

    시나리오봇으로 고객 맞춤형 시나리오를
    설계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셀프 처리를 지원합니다.
    시나리오 봇은 고객의 시간과 노력을 줄여주고,
    센터의 업무 생산성은 높여줍니다.

  • 주요기능

    QNA

    전통적인 고객대응 채널인 이메일과 게시판을
    통해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1대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질문을 접수받고
    고객은 이메일로 답변을 받거나 나의 상담내역에서
    답변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요기능

    지식&FAQ

    상담에 활용할 수 있는 지식들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셀프 처리를 위한 FAQ를 카테고리별로
    분류해서 관리하고 셀프 시나리오 처럼 운영이 가능합니다.

  • 주요기능

    센터/사용자 별
    대시보드와 리포트

    대시보드를 이용하여 운영 현황을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를 통해 센터의 기간 별 현황을
    확인하거나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요기능

    센터/사용자,
    다양한설정

    센터와 부서, 센터운영, 조직과 사용자, 고객의 인입경로 등을
    센터의 운영정책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역활, 금칙어, 커스텀 필드, 보안 설정으로
    센터의 부가적인 운영이나 보안 정책을 지원합니다.

  • 주요기능

    다양한 편의 기능

    상담 중 사용자에게 티켓을 전달 또는,
    담당자를 초대하여 상담을 지원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등 메시지를 자동 혹은 수동 마스킹으로
    노출을 제한하며, 단축키 입력으로 설정된 메시지를
    자동으로 입력 할 수 있도록 개인별 설정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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